2018 드림서포터즈 조인영

by 관리자 posted Nov 23,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드림서포터즈, ‘차세대 한상을 꿈꾸는 글로벌 컨설턴트라는 꿈을 향한 최고의 기회

안녕하세요? 드림서포터즈 2기로 활동하게 된 조인영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의 목표는 뛰어난 논리력과 경영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 세계의 기업을 고객으로 하는 글로벌 컨설턴트입니다. 대학 입학 후 일 년 반 동안 다양한 진로를 탐색하며, 경영학 전반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회사의 미래 전략을 수립하는 컨설팅 직무가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평소 종합적인 사고를 기반으로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일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교내의 컨설팅 학회에서 논리력과 컨설팅에 대해서 좀 더 실전적이고 세부적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국내 최고의 통신사 중 한 곳과 산학협력을 진행하여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덧붙여, 얼마 전 컨설턴트로서 필요한 재량은 논리력과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이라는 선배의 조언을 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출판사 김영사의 서포터즈로서 매월 책을 읽고 서평을 쓰고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펌에서 능력을 증명하고, ‘조인영이라는 이름의 가치를 높여 세계 무대에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싶습니다. 드림서포터즈의 일원이 된 것은 제게 더욱 완벽한 준비를 하라는 뜻이자 저를 발전시킬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남은 대학생활 동안 글로벌한상드림의 도움으로 한층 더 큰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의 꿈에 투자해주신 글로벌한상드림 후원자분들께

드림서포터즈 합격 전화를 받고 정말 크게 놀랐습니다. 다른 조건은 무엇도 보지 않고, 오직 저의 잠재력만 믿고 투자해준다는 점이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대학에 입학한 후부터 부모님으로부터 경제적으로 독립하겠다는 다짐을 지키기 위해, 영어나 스페인어 등 제가 추가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그 몫의 비용을 아르바이트를 통해 충당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학교 생활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게 되면 공부할 시간적 여유가 크게 줄어들어 고민하던 차에 드림서포터즈는 제게 기회를 선물해주었습니다. 저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온다.”는 말을 믿습니다. 다시는 없을 소중한 기회를 잡은 만큼, 또 저를 믿어주신 만큼 실망시키지 않고 성실하게 드림서포터즈 활동에 임하겠습니다.

또한, 드림서포터즈를 준비하면서 한상(韓商)에 대해서 이전보다 더 잘 알게 됐습니다. 결코 쉽지 않은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점이 무척 존경스러웠습니다. 저 또한 더 많은 훌륭한 한상들을 육성하는 데에 기여하는 글로벌 컨설턴트로 성장하겠습니다. 글로벌한상드림에서 저를 성장시켜주신 만큼, 저도 글로벌한상드림을 성장시킬 수 있는 인재가 되겠습니다. 저의 꿈에 투자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