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드림서포터즈 최은별

by 관리자 posted Nov 1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언어의 장벽을 해소해 줄 최고의 중국어 통·번역 전문가로 성장하는 꿈을 가진 최은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글로벌한상드림> 드림서포터즈(DREAM Supporters) 1기로 선발된 최은별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통·번역학(-)과 석사과정 재학 중입니다. 드림서포터즈의 일원이 되는 영광을 허락해주신 이사장님, 이사님, 그리고 모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녹록치 않은 경제적 현실 앞에 학업을 지탱해 나가는 것이 과연 올바른 선택인지 스스로에게 끝없이 반문하고 성찰하는 과정을 겪었습니다. 꿈과 현실사이에 존재하는 괴리감을 수없이 저울질하고 그 꿈을 향한 간절함의 극한 또한 경험하였습니다. 그 간절한 꿈이 <글로벌한상드림>을 만나게 되었고 이는 저에게 축복의 통로가 되었습니다.

 

"도전은 두려운 일이지만, 성공 또한 도전하는 자의 몫이다...“ 차세대 한민족의 꿈을 응원해주시는 이사님들의 이와 같은 메시지를 깊이 새겨 어떠한 난관 앞에서도 주저하지 않고 꿈을 향해 질주하겠습니다. 현대적 감각을 갖춘 유능한 통·번역 인재로 발돋움하여 세계화라는 지구촌의 흐름에 적극 대응하겠습니다. 오늘에 오기까지 이렇게 한 걸음씩 내딛는 저의 발걸음이, 꿈을 향해 가는 귀한 길들로 만들어졌음을 믿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여 준비된 인재가 되어 <글로벌한상드림>의 자랑으로길이 빛날 민족의 주역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오늘에 오기까지 조용히 빛도 명예도 없이 저에게 베풀어주신 도움의 손길들이 참 많았습니다. 저는 <글로벌한상드림>의 후원에 힘입어 꿈을 실현한 후 저와 같은 또 다른 꿈나무의 후원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물질적인 것과 공로뿐만 아니라 학문과 지식, 열정과 비전, 제가 가진 것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향후 더 열심히 공부하여 전공언어 및 전문 지식은 물론 국제 사회의 주요 현안들에 대한 깊은 이해를 겸비한, 국제 교류와 협력에 기여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여 사회에 공헌하겠습니다. 또한 언젠가는 반드시 다가올 통일을 대비하여 한반도와 중국을 연결하는 교량의 역할을 감당하고 싶습니다.

 

최은별2017-1.jpg